티스토리 뷰

wat

유기성 목사님 설교

2021. 2. 25. 15:14

 


유기성 목사님은 감리교신학대학교 학사 과정을 마치고 선한목자교회 담임목사, 안산광림교회 담임목사, 부산제일교회 담임목사를 하신 후 현재는 선한목자교회에서 담당목사로서 말씀을 전하는 목사님입니다. 유기성 목사님의 설교가 많은 기독교인들의 감동을 불러일으켜 유기성 목사님의 말씀은 현재에도 많이 인용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 유튜브를 통해 유기성 목사님 설교 듣는 방법을 간단하게 소개하겠습니다. 


많은 기독교인 분들이 설교 말씀을 듣거나 예배 영상을 보기 위해 유튜브를 주로 이용하고 있는데요. 유기성 목사님의 설교 또한 유튜브를 통해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먼저 유튜브에 접속해 유튜브 내의 검색창에 '유기성 목사님 설교'를 검색해줍니다. 유기성 목사님 설교를 검색했을 때 화면에 유기성 목사님이 말씀하신 설교 및 예배 내용이 담긴 영상들이 시간순으로 나열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유기성 목사님은 현재 선한목자교회에서 말씀을 전하고 있기 때문에 예배 영상은 선한목자교회 측에서 올리고 있으며 유기성 목사님의 설교 및 말씀은 유기성 목사님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유기성 목사님의 유튜브 개인 채널이나 선한목자교회 채널을 구독하여 앞으로 번거롭게 검색하는 과정 없이 바로 유기성 목사님 설교 영상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