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콜택시 부르는법 다양한 방법들이 있겠지만 가장 쉽고 간단한 방법 2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카카오 T 어플을 이용해서 콜택시를 부르는 방법이 있습니다. 카카오 T 어플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에서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카카오 t 어플은 가장 많은 택시기사들이 사용하는 어플이며, 택시 기사들은 운행 중 항시 카카오 T 어플을 켜서 콜(손님)을 잡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전화로 콜택시를 잡던 옛날과 달리 요즘은 택시 기사들이 카카오 T 어플을 이용하여 콜을 받습니다. 택시를 타보면 항상 핸드폰 거치대에 카카오 T 어플이 켜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택시 기사가 이용하기 편리하고, 택시 이용 고객(승객)이 이용하기도 용이한 카카오 T 어플입니다. 카카오 T 어플을 이용하면, 승용차 크기, 결제 방법 등도 선택할 수 있어 참 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뿐 아니라 스마트 택시, 카카오 블랙 등 고급 차량을 부를 수도 있습니다. 예상 택시 요금도 나오니 참 편리하지요.






두번째 방법은, T map 택시를 이용하여 콜택시를 부르는 방법이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어플 중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쓰고, 가장 만족도가 높다고 알려져 있는 T map입니다. 여기서 출시한 어플인 만큼 운전자 및 탑승자 편의에 딱 맞춘 어플이라 할 수 있습니다. 







T map 택시 앱 역시 카카오 T 어플과 마찬가지로 앱 카드 결제, 도착 예정 시간 & 예상 요금 확인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는 점 또한 강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greenb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핸드폰 착신전환 방법 kt skt lg  (0) 2021.03.01
카카오 내비 설치  (0) 2020.07.03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0) 2019.11.07
허밍으로 노래찾기  (0) 2019.08.19
횡령 공소시효  (0) 2019.05.15
댓글